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당하> "메가커피" 배달의 민족 배달 주문~!

2020.02.04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이 펑펑 내려서 기분전환하려고 직장에서 

메가커피 당하점에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민트프라페

첫 번째로 소개할 아이는 민트 프라페입니다

우리가 생각했던 그 맛과 그 비주얼이라고 해요~

 

 

 

 

망고 요거트 스무디

두 번째 아이는 망고요거트 스무디인데

망고맛이 많이 나고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이제부터는 여러 딸기 음료 소개해요~

색상이 같다고 다 같은 음료 아니니깐 헷갈리면 안돼요~ㅎㅎ

딸기라떼 

세 번째 아이는 딸기 라떼입니다.

양이 저런 게 아니라.... 몇 모금 마신 거예요~

생딸기 양이 어마어마하죠~?

맛은 생과일 딸기우유 맛이라고 해요~

 

 

 

 

 

딸기 요거트 스무디

네 번째 아이는 딸기요거트 스무디입니다.

딱 봐도 생딸기 양이 많이 들어간 게 보이네요~

이것도 흔히 알고 있는 딸기요거트 맛인데 딸기맛이 더 강하다고 해요~

 

 

 

 

 

스트로베리 치즈 홀릭

 마지막 다섯 번째 아이는 스트로베리 치즈 홀릭입니다.

이건 제가 시킨 건데 일단 맛은 딸기요거트 맛에 치즈만 추가된듯해요~

메가커피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 고민 끝에 고른 아이인데 

너무 열심히 골라서 그런지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번엔 어떤 아이로 도전할지~그때 또 후기 올려드릴게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