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맛집>직장인의 주말! "황금어장" 검단사거리,그리고 "투썸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검단 사거리에 위치한 '황금 어장' 이라는 횟집을 다녀왔어요

요즘들어 회를 먹을 기회가 별로 없어서 가끔 생각이 났었는데

마침 예전에 같이 일했던 직원분들과 약속이 잡혀서

이때다 싶어 부리나케 다녀왔어요~

 

 

 

황금어장 입구
해산물

입구 앞에는 수족관에 씽씽한 애들이 보여서 좋았어요~

신선도 체크하고 바로 입장했는데....

웨이팅이..... 전화번호 적고 나와서 한 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ㅠ_ㅠ

 

 

 

 

 

황금어장 메뉴판

 

기본적인 메뉴판이고~

옆에 스페셜 메뉴도 많고 계절메뉴? 그런 것도 많았어요~

저희는 4명이라 황금어장 스페셜인가?

광어, 우럭 매운탕 등등이 들어간 세트로 시켰어요~

가격이 77000원 했던 것 같아요~

 

 

 

 

 

스끼다시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반찬이 엄청 많이 나왔어요 ㅠ_ㅠ

아직 회도 안 나왔는데 ㅋㅋㅋㅋㅋ

 

 

 

 

멍게와 가리비가 먼저 나오고 그 뒤로 

광어, 우럭 회가 나왔어요~

보이는 만큼 신선도가 좋았어요!!

멍게만 봐도 색상이 싱싱해 보이지 않나요?~!ㅋㅋ

 

 

 

 

 

매운탕

주문했던 회를 다 먹어갈 때쯤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 있던 매운탕이 바로 나왔습니다~

여태 회집에서 먹어본 매운탕 중에 괜찮다고 생각한 게

맛이 너무 깔끔하고 비린맛도 아예 안 나고,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고 좋았어요!!

배가 부른데 손이 계속 가더라고요 ㅋㅋㅋㅋ

( 나중에 저 매운탕만 먹으러 다시 갈수 있을 정도에요!!! :) )

 

 

 

 

지글지글 보글보글

 

 

 

 

 

그렇게 수다가 끝나고 2차 갈려하는데 버스 막차 시간도 있고 시간이 애매해서 어디 갈까 하다가 

검단사거리에 있는 투썸플레이스로 갔습니다.

투썸플레이스 메뉴
투썸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메뉴판과 케이크, 마카롱이에요~

저는 항상 딸기철에가서 스트로베리 라떼를 즐겨먹었어요~

맛있는데 양이 적다는 단점이...ㅠ_ㅠ

 

 

 

 

 

저희는 스트로베리 라떼를 주문하고 

어디 앉을까 하다가 의자 구조가 신기하게 

생겨있길래 저기로 선택!!

 

 

 

 

 

스트로베리 라떼

 

짜짠~드디어 스트로베리 라떼가 나왔어요~

저렇게 딸기랑 우유층이 있어서 잘 섞어서 드셔야 해요~

너무 맛있어서 네 모금만에 스트로베리 라떼 클리어...ㅋㅋ

저는 아무래도 두 잔을 시켜야 하나 봐요...ㅋㅋ

 

오늘은 황금어장에서 먹었던 회&매운탕과 스트로베리 라떼 너무 맛있어서

입이 제대로 호강하는 날이였었네요~ : ]

 

여기까지 제 돈 내고 검단사거리 맛집 "황금어장", "투썸플레이스"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