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맛집> "옵바위 횟집"직장인의 주말 저녁 당하동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 끝나고 같이 일하는 선생님들이 맛있다고 추천해준

인천 당하동 옵바위 횟집을 추천하려고 해요~

 

 

 

 

 

이날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후다닥 들어오느냐고

외관을 못 찍었어요 ㅠㅠ

들어오자마자 메뉴판부터 찍어보았어요~

저희는 5명이서 활어 모둠 대로 시켰었어요!!

 

 

 

 

 

기본적으로 나온 반찬들이 나왔어요~!

신선도가 장난 아니에요!!!

이렇게 싱싱하게 파는 곳 첨 봐요 ㅎㅎ

그동안 난 어디로 다녔는지......ㅠㅠ

 

 

 

 

 

활어 모둠

짜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활어 모둠이 나왔습니다.!!!!!

활어 모둠에는 연어, 광어, 방어, 우럭 이렇게 나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 빼고 다 좋아해서 여러 종류 드시고 싶으면

이렇게 시켜도 좋은 것 같아요~

신선도도 너무 좋았어요!!

 

 

 

 

어느 정도 다 먹고 매운탕을 주문했어요~

딱 봐도 푸짐해 보이죠~?!

 

으어엉~! 빨리 먹고 싶어요 ㅠ_ㅠ

 

 

지글지글 보글보글 맛 좋은 매운탕~

맛도 세상 깔끔........

감탄 감탄

정말 맛있었어요!!!

매운탕만 또 먹고 싶네요...

 

 

 

갈수록 횟집 맛집들이 생기네요 ㅎㅎㅎ

역시 지인 찬스!!ㅎㅎ

여기까지 제 돈 내고 먹은 인천 당하동 맛집 "옵바위 횟집"이었습니다.

여기도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