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노량진 맛집> 노량진 컵밥거리 맛집 탐방 "왕왕이모네","오가네팬케익"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노량진에서 유명한 컵밥 거리를 소개하려 해요~

예전부터 자주 갔었는데 제가 먹어 본 곳 중에 가장 괜찮았던 두 곳을 추천해드려요~!

 

 

 

 

 

컵밥거리

노량진을 자주 갔었는데 이런 게 있었나 싶었네요 ㅎㅎㅎ

 

 

 

 

 

 

쭉 가다 보면 컵밥 거리가 시작되는 곳이에요~

 

 

 

 

 

첫 번째로 소개할 곳은 7호점 "왕왕이모네"컵밥 집이에요~

다른 곳도 여러 곳 먹어봤는데 여길 추천하는 이유는 기본으로 옥수수콘이 들어가서 

옥수수의 그 특유의 식감을 맛볼 수가 있어서입니다~

제가 여기 올 때마다 먹는 건 "김치볶음 소불고기 컵밥"이에요~

그래서 그거 하나랑 "참치 마요 컵밥" 하나 주문했어요~

 

참치마요 컵밥(3000원)

김치볶음 소불고기 (3000원)

 

 

 

 

 

 

 

컵밥을 받고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옆에 먹을 수 있는 쉼터가 있어요~!

거기에 친절하게 컵밥 거리 안내도가 있더라고요~

저흰 7호점이라 위에 보시다시피 바로 옆이었고 (현 위치)

여기 말고도 먹을 수 있는 쉼터가 여러 곳 있으니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한 장 찍어봤어요~

 

 

 

 

 

노량진 컵밥
컵밥

짜잔~

자리 잡고 앉아서 한컷!!

정말 맛있어 보이죠~?!

왼쪽이 참치마요 컵밥, 오른쪽이 김치볶음 소불고기 컵밥입니다.

정말 가격 비해 엄청 푸짐하죠~?

 

 

 

 

 

김치볶음 소불고기 컵밥

안에 보면 소불고기가 있어요~

한 손으로 비비고 한 손으로 촬영하느냐고 흔들흔들~

 

 

 

 

김치볶음 소불고기 컵밥

자~이제 다 비볐으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먹을 때마다 느낀 건데 어떻게 저렇게 맛있을까 싶네요

보기엔 짜보인데 전혀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정말 골고루 이것저것이 많이 들어갔는데 따로 놀지 않고

입안에서 완벽한 조합이었어요~!

 

 

 

 

 

컵밥 클리어

정말... 둘 다 말없이 열심히 먹기만 했어요..ㅋㅋ

깨끗 깨끗~!ㅋㅋㅋㅋ

매번 먹을 때마다 느낀 건데 컵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ㅠ_ㅠ

질리지가 않네요...ㅋㅋ

 

 

다 먹었으니 다음 장소로 가볼까요~?

 

 

 

 

 

두 번째로 소개할 곳은 11호점 "오가네 팬케익" 집이에요~

여긴 항상 핫한곳이라서 줄을 안서 본 적이 없어요 ㅠ_ㅠ

그만큼 맛도 있거든요~ㅎㅎㅎㅎ

어디 대기 한번 해볼까요~?!ㅎㅎ

 

 

 

 

 

점점 저희 차례가 다가오네요!

빨리 먹고 싶어요 ㅠ_ㅠ

안쪽은 사진 찍으면 안되서 겉에만 찍었어요~

 

 

 

 

 

오가네 팬케익

여기서 메뉴를 고르면 돼요~

저희는 옥수수콘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던 "콘 팬케익" 2개를 주문했어요~

다른 맛도 궁금하긴 한데.... 그래도 콘 팬케익이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ㅎ

 

콘 팬케익 (2500원)

 

 

 

 

 

콘팬케익

기다리고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나왔어요~!

팬케익을 주문하면 포장인지 아닌지 물어봐요~

왜냐면 포장 시에는 콜라를 제공하지 않거든요~

이런 부분 참고해주세요~~

우리는 먹고 갈 거라서 콜라까지 제공~

 

 

 

 

 

오가네 팬케익

아까 올린 가게 안내도에 보면 곳곳에 쉼터가 있다고 보셨죠~?

이번엔 11호점 옆에도 쉼터가 있어서 거기서 먹었어요~

보시다시피 콘들이 많죠~?!

소시지도 맛있고 ~그냥 다 맛있었어요 ㅠㅠ

한번 먹어보아요 왜 줄이 저렇게 길었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긴 하지만.. 제 입맛에는 너무 잘 맞았답니다 ^^

 

 

다 먹고 다음 장소로 이동!!!

 

 

 

 

 

ㅠ_ㅠ

또륵...

예전에 여기서 포장해서 먹었는데 

포장보단 직접 가서 먹는 게 더 맛있다고 해서 

오늘은 직접 가서 먹어야겠다고 하고 온 건데....ㅠ_ㅠ

또륵...

건강상 문제로 휴무 들어가셨데요...

빠른 쾌유 하길 바래요~!!!

여긴 다음에 다시 와서 리뷰 남길게요 ㅠ_ㅠ

 

 

 

 

 

다 먹고 집 가는 길에 날씨도 너무 좋았고 하늘도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

 

 

 

 

 

여기까지 노량진 하면 꼭 가봐야 할 맛집!!

제 돈 내고 먹은 컵밥 거리 먹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