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술집> "뉴욕야시장" 당하동 술집!

2020.02.12

 

 

안녕하세요~

낮엔 부엉이식당 가서 돈가스 먹고 늦은 저녁에 동네로 넘어와서

2차로 근처에 있는 뉴욕 야시장에 다녀왔어요~

 

 

 

 

 

뉴욕야시장 메뉴판

 

정말 여긴 올때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할지 오랫동안 고민을 많이 하는 곳이에요ㅎㅎㅎ

여기 오기 전에 가볍게 돈가스를 먹어서 

또 가볍게 마른안주 먹태 구이와 세젤 큰 생맥주 2잔 시켰어요~

 

 

 

 

 

 

뉴욕야시장 세젤큰생맥주

 

우와.... 여태 먹어본 맥주잔 중에 제일 큰 맥주잔이었어요

저 맥주잔이 1000ml라고 합니다.

사진이라 실감이 안 나겠지만 아이폰 xs max랑 비교샷!!

정말 어마어마하죠?!

맥주가 먼저 나와서 시원하게 한잔하려고 하는데...

무게감도.... 장난 아니네요 ㅠ_ㅠ

마실 때마다 두 손으로 잡고 마셨습니다...ㅋㅋㅋㅋ

 

 

 

 

 

 

뉴욕야시장 먹태구이

 

두 손으로 맥주 마시면서 신나게 수다 떠는 중에

나온 먹태 구이~!

평소에도 먹태 구이 좋아해서 맥주랑 즐겨먹습니다~

먹태는 역시 빠삭해야 제맛이죠!!ㅎㅎ

 

 

 

 

 

 

맥주

 

먹태가 너무 맛있어서 한잔 더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욕야시장 해물누룽지탕

 

이번엔.... 맥주가 남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로 뭘 시킬까 하다가 한 번도 안 먹어본 해물 누룽지탕을 시켜봤어요~

무슨 맛일지 궁금 궁금!!!

평소 집에서 먹은 누룽지탕은 뜨거운 물에 누룽지 넣어서 그렇게 먹었던 맛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데.......

대~~ 에~~ 박!!!

여태까지 맛 본적이 없던 맛이!!!

걸쭉하면서 얼큰하면서 해물 때문에 시원한 맛!

그냥 먹태보다 맛있었어요!!!

의외로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고 기대를 안 해서 맛있는 건지..ㅋㅋㅋ

아무튼 먹태보다 맛있었다는 점..!!!!ㅋㅋㅋ

그렇게 신나게 맛있는 거 먹고 깔끔하게 시원한 맥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여기까지 제 돈 내고 먹은 "뉴욕 야시장" 당하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