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량진 맛집>가성비 좋고 혼밥하기 좋은 **삼삼돈까스**

노량진 삼삼 가마솥 돈까스

 

2020.02.01

 

 

안녕하세요~!

내생에 첫 블로그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주 주말을 맞이하여 서울에 콧바람 쐬러 노량진에 다녀왔어요

가서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예전에 가성비 좋고 맛있는 돈가스집 다녀온 게 생각나서 

다시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삼삼가마솥 돈가쓰" 메뉴판

 

고시원이 많아서 그런지 노량진 식당들이 대부분 가성비도 좋고 맛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저희 메뉴는 "매운 돈까쓰" 2개로 주문했어요~

매운걸 너무 좋아해서 예전에 왔을 때 "무진장 매운 돈까스" 먹고 거의 다 남겨서 너무 아까웠어요 ㅠ_ㅠ

그래서 딱 중간 매운맛으로 결정!!!!!!

 

 

"삼삼가마솥 돈까스" 매운돈까스 

 

드디어 매운 돈까스가 나왔어요~!

역시 예전에 먹었을 때나 지금이나 너무 맛있어요~

 

 

 

돈까스 안쪽

 

일반 분식집 같은 곳은 튀김옷만 있고 고기는 한 겹 정도밖에 안되었는데

여기는 반대로 튀김옷이 얇고 고기가 두툼해서 정말 좋더라구요~

육식 파인 저에게 안성맞춤!

 

사진을 못 찍은 스프도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두 그릇이나 먹었어요~

스프랑 밥은 무한리필이라서 좋았어요

음료는 1컵 1000원에 무한리필인데~둘이서 하나만 시켜도 될 것 같네요~

이 정도면 가성비가 괜찮은 듯합니다!

 

 

 

 

 

 

 

 

 

 

블로그 처음이라 부족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제 돈 내고 평가해본 돈까스 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