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종도 구읍뱃터> 핫한 오션 뷰 카페 "차덕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카페 중에 뷰가 가장 좋고 분위기도 가장 좋고

커피가 아닌 전통찻집!!!

 

영종도 구읍뱃터 카페 맛집으로 핫한

"차덕분"카페 후기를 소개할게요~

 

 

매장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전통찻집 분위기가 나네요~!

 

 

 

입구에서부터 분위기가 좋네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저 그림이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첨에 사진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그림이에요~!!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웨이팅 하면서 심심하지 않게 요리저리 

구경하면서 기다렸어요~

 

 

 

차덕분 메뉴

오래 기다린 끝에 드디어 주문할 시간이 왔네요 ㅎㅎ

저희는 기관지에 좋다는 "설악 목련꽃차" , "이태룡 마흑채" 주문하고

다과는"호두 곶감말이" , "가래떡구이" , "앙버터 모나카"를 주문했습니다.

 

 

다른 카페는 커피랑 빵 파는 곳 많은데...

여기는 전통차랑 다과로 되어있어서 신선하고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부모님과 오셔도 좋을 듯~!

 

 

 

찻잔은 모르겠는데 차는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타이밍이 좋아서 안쪽으로 무언이라는 곳으로 들어갔어요~

소문으로 듣기로는 여기는 예약자만 가능하다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희 때부터 오픈하더라고요~

굿굿~!

 

 

편한 자리로 앉으라고 해서 들어가자마자 왼쪽 맨 구석자리로 잡았어요~

구석자리가 왼쪽 뷰는 오션뷰~ 오른쪽 뷰는 도시 뷰~

동시에 감상할 수 있어서 양 창이 보이는 구석자리~

굿굿~!

 

 

오션뷰가 정말 좋지 않나요?~!

가만히 멍 때리면서 계속 감상했어요~

 

 

 

 

바다 위에 저 흰색들이 뭐지 하고 자세히 보니깐

갈매기들 ㅋㅋㅋㅋㅋㅋㅋㅋ

둥실둥실 떠 있더라구요~

여기가 갈매기들의 만남의 장소인가요?ㅎㅎㅎ

 

 

 

 "설악 목련꽃차" , "이태룡 마흑채" 다과들이 나왔어요~

 

 

요거는 꽃이랑 기본 다과?ㅎㅎㅎ

 

 

 

가래떡 구이는 조청에 찍어먹으면 꿀맛이고~

곶감말이는 안에 호두랑 치즈가 들어가서 신선한 맛이었고,

앙버터 모나카는 정말 전통과자의 앙버터의 퓨전식이라서 요것도 신선 신선 ㅋㅋ

가래떡구이 말고는 다 처음 먹어보는 맛~!ㅎㅎㅎ

 

 

정말 뷰 구경하고 차 구경하고 다과 구경하고 ㅋㅋㅋ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더라고요~

주말이라서 이용시간이 1시간이라서 더 짧았던 것 같아요...

다음에는 평일날 와봐야겠네요~ㅎㅎ

 

 

나가면서 너무 아쉬워서 무언 안에 있는 곳곳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정말 대부분 카페는 거의 커피 위주로 파는데

여기는 커피를 못 드시는 분도 부담 없이 올 수 있는 곳 같아요~

추천추천~!!

 

 

 

 

여기까지 내 돈 내고 다녀온 영종도 구읍뱃터 카페 핫플 "차덕분"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