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양 맛집> 고양 스타필드 "갓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 스타필드 맛집 "갓덴스시"를 소개하려고 해요~

 

 

 

고양 스타필드 갓덴스시는 지하 1층 위치에 있습니다.

 

 

 

 

5시 넘어서 갔는데 웨이팅이 너무 많네요...

기다리면서 내부 구경중...ㅎㅎㅎ

 

 

"갓덴스시" 메뉴판이 예요~!

종류가 정말...많아요...

뭐부터 먹어야 할지 ㅋㅋㅋ고민이네요 ㅎㅎㅎ

 

 

접시 색마다 가격이 써있어요~!

1500원짜리는 먹을만한 게 없더라구요....ㅎㅎㅎ

 

 

 

메뉴에 없는 메뉴는 위에 주문서에 적어서 

따로 주문해도 되고 

회전대에 원하는 초밥이 있으면 가져다가 먹으면 되요~ㅎㅎ

 

 

처음에 이렇게 장국이 나와요~

생각보다 맛있네요 ㅎㅎ

뜨거우니 조심 조심!!!

 

 

테이블 옆에 보면 생강, 간장, 뜨거운 물 나오는 곳이랑

녹차가루가 있어요~

일본 스시집이 이렇게 되어있는데 여기서 이렇게 되어있는 걸 보니 신기했어요 ㅎㅎ

 

 

 

 

스시를 맛있게 먹는 방법까지 있네요 ㅎㅎㅎ

 

 

 

일단 가볍게 "붉은 생새우 명란 크림치즈구이"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와... 먹자마자... 전혀 비린맛도 없고 명란이랑 치즈랑 새우의 조화가,,,

그냥 입에서 녹아 사라져요......

 

 

요건 장어초밥인데 다른 초밥집 가면 장어가 100% 비렸거든요?

근데 여기 장어는 전혀 비린맛도 없고

또 입에서 녹아버리네요..

초밥 하나하나 먹을 때마다 감탄이...

 

 

요건 트러플 연어 초밥인데 

트러플 향이 나면서 연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또 한 번 입에서 녹아버리고...ㅎㅎㅎ

 

 

연어 치즈구이도 역시나 맛있네요...!!!

 

 

 

이번에는 주문으로 시켜봤어요

참치초밥, 단새우초밥, 치즈 새우초밥, 와규 초밥 등등등

 

 

 

이것도 주문 메뉴입니다.

갈릭치즈 스테이크 초밥, 참치샐러드데마끼 초밥, 활멍게 초밥입니다~

정말 계속 먹으면서 다 입에서 녹네요...

계속 감탄중........ㅋㅋ

 

 

처음에는 계산해서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그냥 가격 상관없이 먹었네요...ㅎㅎㅎ

다 먹고 주문한 거랑 접시를 계산해보니...

거의 십만원돈이........ㅎㄷㄷㄷ

가격이 비싼 만큼 제일 좋은 게 비리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스시마다 정말... 후회 없이 맛있어요!!

 기회가 되시면 한 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여기까지 내 돈 내고 먹은 고양 맛집 스타필드 "갓덴스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