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 가로수길 맛집> 대왕피자 "컨버터"피자 (BJ 히밥 본 사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역대급 큰 대왕 피자 "컨버터"피자를 소개하려고 해요~

어느 날 유튜브를 보다가 히밥님이 대왕 피자를 순삭 하는 유튜브를 봤는데

한판을 정말 맛있게 잘 드시더라고요

(한 조각만 봐도 엄청 커서 보기만 해도 배부름) 

호기심 많은 저로써는 도전보다는 맛보러 갔습니다 ㅎㅎㅎㅎㅎ

 

 

 

컨버터 위치는 8번 출구 미니스톱 쪽으로 쭉 가서 우회전하면 저기가 나와요~

저희는 평일 오후 5시 45분쯤에 도착했는데 한 팀밖에 없더라고요~

 

 

 

입장 후 손 소독과 명부 작성은 필수!!!

 

 

 

 

그 오른쪽에는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자리도 많고 해서 일단 주문 먼저 했어요~

 

 

https://map.naver.com/v5/search/%EC%BB%A8%EB%B2%84%ED%84%B0/place/1408831784?placeSearchOption=fromNxList=true%26noredirect=1%26entry=pll&c=14136015.5907185,4511891.4644175,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l

 

네이버 지도

home?entry=pll

map.naver.com

주문 자판기에 메뉴는 안 찍어서 네이버에 있는 메뉴판을 가져왔어요 ㅠ_ㅠ

왜 맥주 메뉴만 찍은 건지....ㅠ_ㅠ

 

 

 

메뉴 자판기 사이에 저렇게 실제 사이즈 고를 수 있게 전시해놨네요 ㅎㅎ

빵 두께를 보아하니....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ㅋ

저희는 하와이안 페퍼로니 베이직 사이즈 1조각,

마르게리따 빅사이즈 1조각,

스텔라 아르투아 2병을 주문했어요~

 

 

 

아직 이른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한 테이블 손님밖에 없었어요~

개인적으로 구석 자리를 좋아해서 오른쪽 맨 끝 구석자리로 향했습니다~ㅋㅋㅋ

앉고 나서 옆 테이블 봤는데...

여성분 둘이서 큰 한판을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오잉?!

어디서 많이 본............

BJ 히밥님이...?! 신기신기 

히밥 방송 보고 왔는데 여기에 히밥님이 있을 줄이야.....

식사하고 계셔서 같이 사진 찍어달라고 하기엔 민폐일까봐...

멀리 그저 힐끔힐끔 보는 중....(소심쟁이..)

 

 

제자리에서 바라본 시선입니다~

생각보다 넓고 자리도 많아요~

 

 

이름 모를 오일이랑 향신료 같은 아이들이 있네요

따로 설명 같은 건 없고 그냥 호기심에 뿌려 먹었봤네요...ㅎㅎㅎ

 

 

 

와우~! 드디어 기다리던 피자가 나왔어요!!!

위에는 마르게리따 빅사이즈,

아래는 하와이언페퍼로니 베이직 사이즈 입니다.

 

 

와우~

감탄 중........

 

 

 

 마르게리따 피자예요~

보시다시피 모짜렐라 치즈 폭탄 ㅋㅋㅋ

얼핏 보면 옥수수빵 조각처럼 생기지 않았나요?ㅎㅎㅎ

 

 

하와이언페퍼로니 피자입니다.

페퍼로니와 파인애플의 조화~

아래 사진 보시다시피 빵도 두툼한데 생각보다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니 맛있게 부드러워요

저렇게 두툼한 곳은 퍽퍽해서 목이 메는데

목메임도 전혀 없고 정말 맛있었어요~

 

 

 

음......

폭풍 흡입 완료...ㅎㅎㅎ

사실 저는 피자를 딱히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오면서 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한번 놀래고 

피자 크기에 한번 더 놀래고 

히밥님 보고 한번 더 놀래고

집 가는 길이 멀어서 한 번 더 놀래고...?ㅎㅎㅎ

전체적으로 결론은 피자를 안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맛있다고 극찬하고 싶은 곳이네요 

가로수길 갈 일 있으면 또 갈 계획입니다~

다음엔 다른 메뉴로 먹어볼 예정이에요~ㅎㅎㅎ

 

 

 

여기까지 내 돈 내고 먹은 신사동 가로수길 피자 맛집 "컨버터"피자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