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양 맛집> 맛있는 녀석들 소고기 국밥 "원당 쇠고기 국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운 날에 단골로 생각나는 소고기 국밥 맛집을 소개할게요~!

사실 고양시에 볼일 있어서 목적지 가는 길에 배도 고프고

길을 잘못 들어서 가게 된곳이예요ㅎㅎ

고양시 덕양구에 있는 "원당 쇠고기 국밥"입니다.

 

 

 

 

 

 

간판이 없으면 시골 큰집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앞마당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오른쪽 안쪽으로도 넓은 주차 공간이 있어요~

 

 

 

 

 

 

명부 작성이랑 손 소독, 열체크는 필수인 거 알죠~?!

입구에서부터 티비 여기저기에 많이 나왔다고 하네요~

갑자기 길 잘못들은 보람이 생기려고 하네요 ㅎ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에 마감인데

주문은 오후 8시 30분까지 주문받는데요~

이점 참고해주세요~

 

 

 

 

 

 

포장도 되고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이런저런 안내글이 많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한옥집 같았어요

뭔가가 시골집에 들어온 느낌 나서 편안했어요

메뉴판 보고 뭘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쇠고기 국밥집이니깐

가장 기본적인 쇠고기국밥 2개 시켰답니다~

다른 것도 궁금한데 그건 다음에 가면 시켜 먹어보려고요 ㅎㅎ

 

 

 

 

 

 

기다리고 있으면 김치 먼저 주시더라고요~

먹을 만큼만 접시에 덜어 먹으면 돼요~

 

 

 

 

 

 

짜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쇠고기 국밥이 나왔어요 >_<

일단 비주얼에서는 합격

맛에서만 합격이면 끝!ㅋㅋ

 

 

 

 

 

 

일단 국물부터 먹었을 땐 정말 찐~~한 육수 맛이 제대로고,

고기랑 양지 먹었을땐 입에서 그냥 녹네요

엄청난 조합이네요~!!!!

 

 

 

 

 

 

어느 정도 건더기랑 맛본 다음

밥을 말아서 같이 먹었어요~

웬만해서 밥을 잘 안 말아먹는 스타일인데

이건 정말 말아먹어야 돼요~!ㅎㅎㅎㅎ

그만큼 맛있어요 ㅎㅎㅎ

 

 

 

 

 

순삭...

다 어디로 간 거니........?

정말 어디 가서 든 뚝배기 먹을 때 항상 국물은 대부분 남겼는데

이렇게까지 다 먹은 적은 처음이네요...

진짜 제가 남자였으면 한 그릇 더 주문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배가 너무 부르는데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중독이라고 할까..?

여태 먹은 국밥 중에 1위 먹었네요 ㅎㅎㅎㅎ

길을 잘못 든 것도 여기를 안내한 건지 ㅋㅋㅋ

신기할 뿐이네요ㅎㅎㅎ

우연히 온 곳인데 맛집이네요 ㅎㅎ

앞으로 고양시 갈 일 있으면 한번 더 와야겠어요~!ㅎㅎ

 

 

 

 

여기까지 내 돈 내고 먹은 고양시 덕양구 맛집 "원당 쇠고기국밥"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