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천 맛집> 이천 유명 한정식 맛집 "나랏님 이천쌀밥" 뿌시기!!!

안녕하세요~

이천에 볼일이 있어서 잠깐 갔다가 거기에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이천 오면 꼭 가야 할 곳이라고 한정식 맛집 "나랏님 이천쌀밥"에 다녀왔어요~

이천 하면 쌀이 유명하죠~

이천 쌀도 안 먹어봤고 한정식도 안 먹어봐서 너무 궁금했답니다 ㅎㅎㅎ

 

 

 

 

 

나랏님 이천쌀밥

여기는 본관과 신관이 있더라구요~

정말 여태 가본 식당 중에 가장 큰 식당이네요~!

사진으로 다 안 담겨서 여러 장 올려봐요~ 여기는 본관 입구 사진입니다~

 

 

 

 

 

 

나랏님 쌀밥 메뉴판

나랏님 쌀밥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나랏님 정식 4개 주문했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이천쌀의 유래, 홍보, 구조물이 신기해서 사진에 담아봤어요~

정말 쉽게 볼 수 없는 식당인 것 같아요 ㅎㅎㅎ

 

 

 

 

 

나랏님 정식

드디어 나랏님 정식 4인이 나왔어요~

너무 푸짐하고 종류가 많아서 사진 찍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ㅎㅎㅎㅎ

음식은 항공 샷이죠~!ㅎㅎ

힘들어도 여러 도전 끝에 성공...?!ㅎㅎㅎ

 

 

 

 

 

묵사발

이건 묵사발이예요~ 

4명이라서 4그릇 담기엔 너무 양이 적어서 한번 더 리필했어요~

묵사발 잘 안 먹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쭈꾸미

요건 주꾸미예요~!

요것도 맛있는데 양이 적었어요 ㅠ_ㅠ

 

 

 

떡갈비

요건 떡갈비예요~

위에 파채랑 브로콜리랑 같이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떡갈비를 너무 좋아해서 이것도 일반적인 맛이겠구나 했는데 

아니였어요!!! 직접 만들어서 한 맛?!

너무 맛있어요!! 일단 드셔 보시면 알 수 있어요 ㅎㅎㅎㅎㅎ

 

 

 

위에부터 황태구이, 꽁치, 제육볶음, 전

황태구이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평소에 황태구이 잘 안 먹거든요 ㅋㅋ

여기서 잘 안 먹던 음식 조차 좋아하게 만드네요 ㅋㅋㅋ

제육볶음도 4인분 치고는 양이 너무 작았어요 ㅠ_ㅠ

반찬들이 많아서 그런지...

제육볶음 2인 인줄....근데 맛있다는 점...ㅋㅋㅋ

 

 

 

양념게장

양념 게장도 정말 맛있어요~!

밥도둑...ㅋㅋㅋ

요것도 양이 적어서 리필해먹었어요 ㅜ_ㅠ

 

 

 

 

이천 쌀밥

 

 

짜잔~! 이게 그 유명하다는 이천 쌀밥~!

두근두근~!

요 아이는 무쇠 솥밥에 나오는데 바로 밥퍼서 그릇에 옮겨놔야 돼요~

그래야 물을 넣고 나중에 따뜻한 누룽지를 먹을 수가 있답니다 ^0^

 

 

 

 

누룽지

 

이천쌀밥 누룽지

누룽지

어느 정도 밥을 다 먹고 누룽지로 갈아탔는데

밥도 맛있고 누룽지도 맛있고 ~

 

 

 

 

누룽지

누룽지에는 김치가 빠질 수가 없죠~ㅎㅎ

저 조합은 언제나 옳죠 ㅎㅎㅎㅎㅎㅎ

누룽지로 마무리하고 깨끗하게 싹싹 다 먹었답니다 ㅎㅎ

 

 

 

 

 

나랏님 이천쌀밥 계산대

여기는 계산대예요~

누룽지 5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나와서 차 타고 갈려고 하는데 신관이 어디 있나 했는데

본관 왼쪽 안쪽에 있었네요 ㅎㅎㅎ

자리가 꽉 차면 신관으로 가야 하나~?ㅎㅎ

 

여기는 정말 한정식으로 입이 호강할 수 있는 곳 같아요~!

이천에 가시거나 지나가시는 길에 꼭 추천해드려요~!

왜 맛집인지 알 것 같아요~

이천 쌀밥을 제대로 드셔 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

저도 처음 도전한 건데 제대로 잘 도전했네요!ㅋㅋ

 

 

 

여기까지 제 돈 내고 사먹은 이천 쌀밥 한정식 "나랏님 이천쌀밥"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는 저녁 사주신 친언니랑 친오빠(?)한테 감사드립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