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맛집> 신사동 수요미식회 돈까스 맛집 "한성 돈까스" 뿌시기~

안녕하세요~

앞서 강남 맛집 "손국시"를 먹고 바로 쉬지도 않고 

신사동까지 걸어가서 바로 돈까스 맛집을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한성 돈까스"라고 고기가 두툼한 걸로 유명하다고 해요~

 

 

 

 

 

한성돈까스

여기가 한성 돈까스 본점이라고 해요~!

 

 

 

 

 

한성돈까스 메뉴판

저희는 일반돈까스 하나랑 히레까스 하나 주문했어요~

일반은 그냥 등심으로 만든 돈까스라고 하고,

히레는 안심으로 만든 돈까스라고 하더라구요~

 

 

 

 

 

한성 돈까스

드디어 기다리던 돈까스들이 나왔어요~

위엔 히레돈까스~ 아래는 일반 돈까스~

기본으로 밥이랑 깍두기, 된장국이 나와요~

 

 

 

 

 

돈까스

딱 봐도 고기 두께가 어마어마 하죠~??!

왼쪽이 히레돈까스(안심), 오른쪽이 일반돈까스(등심) 입니다~

 

 

 

 

 

돈까스

그냥 통고기 넣은 듯이 두툼!!!

튀김옷은 엄~~~~ 청 얇은데 바싹하더라고요~!

여기 정말 인생 맛집으로 인정해요~!

여태 먹어본 돈까스 중에 최고예요>_<

갈수록 고기가 두툼한 곳만 찾다가 역대급 두툼 돈까스를 발견했네요 ㅎㅎㅎ

신사동 놀러 갈 기회가 있으면 정말 추천해드려요~!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도 추천 추천~!

 

 

 

여기까지 제 돈 내고 먹은 신사동 "한성 돈까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