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맛집> 칼국수 가성비 갑!! "홍두깨 손 칼국수" 인천 2호선 가정중앙시장역 정서진 시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오랫동안 다니던 시장에 있는 칼국수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시장은 제가 초등학생 때부터 다닌곳이고~ 칼국수집은 생긴 지 2~3년 정도 된 것 같아요~

장보고 지나가다가 싸네~하고 보기만 했었거든요~

한 번쯤 가보고 싶었는데 항상 배부른 상태로 와서 못 갔어요 ㅎㅎ

그래서 이번엔 배가 고픈상태로 도전하러 갑니다~!ㅎㅎㅎ

 

 

 

 

홍두깨 손 칼국수

홍두깨 손 칼국수는 시장 안쪽으로 쭉 가다 보면 저렇게 있어요~

외관 모습이예요~

밖에서도 칼국수 만드는 걸 볼 수가 있어요~

 

 

 

 

 

여기는 입구인데 자리가 없어서 기다려야 해요 ㅠ_ㅠ

그 뒤로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가족들도 많이 오더라고요~연인들도 오고 혼자서도 오고~

다양하게 많이들 오시더라구요~ㅎㅎ

 

 

 

 

 

기다리는 동안 칼국수 만드는 걸 구경 구경~!

보면 볼수록 배가 꼬르르르르르륵.....

 

 

 

 

 

 

드디어 들어와서 메뉴판 먼저 찰칵!!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분식집에서도 저 가격 안 하는데 ㅠ_ㅠ

남는 게 있을까 싶네요 ㅠ_ㅠ

저희는 손 칼국수랑 칼제비로 주문했어요~

 

 

 

 

 

계산은 선불이고 물과 김치는 셀프입니다~

저기가 계산대라서 주문하고 계산하면 되요~

(징배가 쏜다아앙~!>_<)

오른쪽 보면 김치 셀프 대가 있어요~

저기서 김치 먹을 만큼 가져가면 되요~

 

 

 

 

 

기다리는 동안 칼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서 한번 읽어봤어요~

매운 걸 좋아하는데 잘됫다라는 생각이 ㅎㅎㅎㅎ

양념장은 테이블마다 있어요~ 

 

 

 

 

 

 

드디어 나왔어요~

생각보다 그릇이 크네요~!

위에는 칼제비 아래는 칼국수예요~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양념장을 넣었어요~ㅎㅎ

칼국수 양이 많더라구요~!

보시다시피 큰 그릇인데도 칼국수 면이 국물 위까지 나와있는게 보이시나요?

칼국수 맛은 딱 그 가격에 그 맛이였어요~!

나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맛있다는 것도 아니고

가격에 비해 생각보다 맛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말 그대로 가성비 갑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ㅎㅎ

제 개인적인 생각은 노량진 컵밥 거리에 보면 수제비 맛집이 있는데

거기보다 훨씬 괜찮다고 봐요 ^-^

 

 

 

 

 

 

다 먹고 나서 밥이 땡겨서 메뉴판 보니 메뉴판에는 공기밥이 없고....

혹시나 해서 직원분께 공기밥 있냐고 물어봤어요~

입구 쪽에 밥솥 있다고 셀프로 떠먹으라고 해서 밥도 떠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ㅎㅎㅎ

 

 

 

 

여기까지 제 돈 내고 먹은 인천 서구 정서진 중앙시장에 있는 "홍두깨 손 칼국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