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휴게소 간식 맛집> 청주 휴게소, 천안 삼거리 휴게소, 안성휴게소 (상행선)

안녕하세요~

평소에 간식을 너무 좋아해서

대전 여행 다녀오고 집 가는 길에 휴게소 간식 투어를 살짝 했어요~ㅎㅎ

 

 

 

 

브라더 꽈배기

첫 번째로 소개할 휴게소 간식은 

청주 휴게소 상행선에 있는 "이영자도 못 먹고 간 브라더 꽈배기"예요~

청주 휴게소가 원조가 아니라 금왕휴게소가 원조인데

청주 휴게소에 체인점으로 있더라고요~

 

 

 

 

 

브라더 꽈배기 가격표예요~

처음 도전하는 거라 맛이 어떨지 몰라서 기본적으로

찹쌀 꽈배기 2개 시켰어요~

결제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튀겨주더라구요~!

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미리 만들어진 꽈배기는 차갑고 뻑뻑한(?)해서 잘 안 먹었는데 ㅎㅎ

요건 바로 해서 준다니 기대가 되네요~!ㅎㅎㅎ

그리고 꽈배기 편하게 잡고 먹기 좋게 꽈배기 손잡이도 배치되어 있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꽈배기 맛나게 먹는 법을 읽고 있었어요~ㅎㅎㅎ

 

 

 

 

 

드디어~나온 브라더 꽈배기!!

하나는 설탕, 하나는 그냥 설탕 안 한 것!

이날은 날씨가 쌀쌀해서 후다닥 차에 들어가서 먹었는데~!

정말 여태 먹은 꽈배기 중에 최고!!!

너무 뜨거워서 후후 불어서 먹었어요~!

찹쌀이라서 쫀득하고 너무 맛있어요 ㅠ_ㅠ

처음이라 실패하면 어쩌나 했는데

정말 쓸데없는 걱정이었네요 ㅎㅎ

 

 

 

 

 

두 번째로 "천안 삼거리 휴게소"입니다.

아시다시피 천안에는 호두과자가 유명하죠~?!

그래서 여기서는 호두과자 간식 먹으러 왔답니다^0^

 

 

 

 

 

천안 호두과자

역시 천안 하면 호두과자라서 그런지 줄이 참 기네요~!

 

 

 

 

 

호두과자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간식용 호두과자 4개를 샀어요~

선물할 건데 선물용으로 사기엔 너무 양이 많고 나눠줄 곳도 많아서 그래서 4개를 구입했습니다~

 

 

 

 

 

짜잔~!

금방 해서 나온 거라서 그런지 따뜻 따뜻~!

차에 가서 먹어봤는데 이것도 뜨거워서 호호 불어서 먹었어요 ㅠ_ㅠ

천안 호두과자가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 ㅠㅠㅠㅠㅠㅠㅠ감격 ㅎㅎ

 

 

 

 

 

세 번째로 간식 투어 할 곳 "안성 휴게소"입니다.

여기 도착하니깐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하늘 보세요~! 보정 안 한 건데 정말 이뻐요~!

하늘도 이쁘니깐 빨리 간식 먹으러 고고!ㅎㅎㅎ

 

 

 

 

 

안성휴게소 간식 먹거리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여기서 유명한 소떡소떡 하나랑 맥반석 오징어를 구입했어요~

 

 

 

 

 

소떡소떡

소떡소떡을 받고 옆에 가면 소스가 있어요~

칠리, 케찹, 머스타드, 바베큐(?) 인가? 여러 소스가 있는데

원하는 소스 뿌려먹으면 되요~

 

 

 

 

 

맥반석 오징어

맥반석 오징어는 반건조 오징어로 해야 꿀맛이죠~!ㅎㅎ

얼마 만에 보는 맥반석인지~!

 

 

 

다 구워주면 앞에 자르수 있는 판에 올려 주셔요~

받아서 취향에 따라서 먹기 좋게 잘라서 가면 돼요~ㅎㅎ

 

 

 

갈길이 멀어서 후다닥 차에 탑승후 먹었어요~!

역시 반건조 오징어의 매력!!!

안에는 촉촉~!

겉은 불향~!

같이 챙겨주신 고추장에 찍어먹으니깐 너무 맛있었어요 ㅠ_ㅠ

양이 작긴 하지만....ㅎㅎㅎ

아무래도 1인 1 오징어 해야 할 듯싶네요 ㅎㅎ

 

 

 

 

 

안성휴게소 하늘이 너무 이뻐서 사진 한 장과 마무리할게요 ^-^

여기까지 제 돈 내고 먹은 "휴게소 간식 투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