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맛집> 논현동 칼국수 맛집!!"손국시" (김치도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평일 휴무라서 뭐할까 했는데

강남으로 직장 댕기는 징배가 근처에 맛집 많다고 한번 놀러 오래서 

퇴근시간 맞춰서 강남으로 갔어요~

예전부터 계속 데리고 가고 싶었던 논현동에 칼국수 맛집 "손국시"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손국시

여기는 논현동에 있는 손칼국수 맛집 "손국시" 입니다.

평일 오후 7시 40분쯤 도착했는데 한 두 테이블만 빼고 사람들이 거의 꽉 차 있었어요~

배고파서 후다닥 들어가 보겠습니다~ㅎㅎㅎ

 

 

 

 

 

손국시 메뉴

들어가면 벽면 쪽에 메뉴판이 있어요~

딱 봐도 간단간단하죠~?

맛집은 메뉴가 이렇게 간단한 곳이 맛집들이 많은듯해요~

저희는 칼제비 2개를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밥이랑 김치를 먼저 주시더라고요~

여기 김치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요~~

궁금하네요~ㅎㅎ

이따가 칼제비 나오면 같이 먹어야지~!

 

 

 

 

 

손국시

드디어 칼제비가 나왔어요~>_<

꺄욱~!

위에 고기 고명(?)이 올라가 있어요~

 

 

 

 

 

 

여기에 칼국수에 넣어먹는 양념장도 있어요~

약간 매콤한 걸 원하시면 넣어 드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칼제비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넣어 먹었어요 ㅎㅎㅎ

 

 

 

 

 

칼제비에 수제비입니다 ㅎㅎ

 

 

 

 

 

칼제비 면발이에요~

 

 

 

 

 

드디어 김치를 먹어봤어요~

정말 맛있더라고요~

심지어 옆 테이블 사람들도 여기 김치 맛있다고 칭찬하더라고요~

제가 김치를 너무 좋아하는데 ㅎㅎㅎ

여기 김치 맛집도 인정합니다 ㅎㅎㅎㅎㅎ

 

정말 사람들이 많은 이유를 알겠어요~!

칼제비도 맛있고~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강남에 놀러 가면 한 번씩 가보셔도 괜찮을듯해요~ㅎㅎㅎ

 

 

 

 

 

여기까지 제 돈 내고 먹은 강남 맛집 논현동 "손국시"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