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맛집> 구래동 쭈꾸미 맛집 "그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릴 때부터 다녔던 찐 맛집 김포 구래동에 있는

쭈꾸미 맛집 "그 집"을 소개할게요~

김포에서 아는사람만 간다던 그 맛집!!

 

 

바로 앞에 주차장인데 주차할 곳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설 연휴 전에 다녀왔어요~

아래 보시면 2/13일부터 가격 인상이 된데요... 또륵..

 

 

 

그 집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쭈꾸미 맛집이니깐 당연히 쭈꾸미 2개,

쌀 or보리밥을 고르 수가 있는데 보리밥 2개로 주문했답니다~

다른 테이블에서는 황태구이랑 새우튀김도 많이 시켜먹더라고요~

예전에 새우튀김 먹었봤는데 맛있던걸 기억나고,

황태구이는 한 번도 시도 안 해봐서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ㅎ

근데 쭈꾸미만 먹어도 배가 많이 불러서....ㅎㅎㅎ

 

 

아~! 그리고 주문할 때 쭈꾸미 맵기 조절도 가능해요~

이번에는 매운맛으로 도전했어요~!

딱 봐도 쭈꾸미가 싱싱해 보이지 않나요~?!

불향까지 나서 맛있어요 >_<

(또 먹으러 가고 싶다........ㅠ_ㅠ)

 

 

쭈꾸미랑 같이 비벼 먹을 수 있는 야채랑 나물들이 있어요~!

그리고 보리밥까지~!ㅎㅎ

쌀밥은 집에서 흔히 먹을수 있어서 보리밥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쌀밥에 비벼먹는 것보다

보리밥에 비벼먹는 게 식감도 그렇고 맛있는 것 같아요~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 취향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이게 진짜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두세 번 리필해서 먹었나...?...ㅎㅎ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요 ㅠ_ㅠ

 

전체 샷 한컷 남기고 이제 비벼볼까요~?!

 

 

야채랑 나물이랑 쭈꾸미 먹을양 만큼만 넣어주세요~!

 

 

맛있게 비볐으면 이제는 맛있게 먹어요~!>_<

일단 매운맛이라서 정말 많이 매워요...ㅎㅎ

평소에도 매운 걸 좋아해서 딱 제 취향~!!!

불향 나는 것도 제 취향~!!!

이 집이 그냥 제 취향ㅎㅎㅎ

 

클리어~!

항상 느끼는 건데 비벼먹기 전에는 양이 많다는 걸 못 느끼는데...

먹고 나면... 정말... 배가 터질 것 같았어요...ㅎㅎ

그만큼 또한 맛있었다는 점!!ㅎㅎㅎ

오랜만에 입이 호강하고 가네요 ㅎㅎ

 

 

 

여기까지 내 돈 내고 먹은 김포 구래동 맛집 "그집"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