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구매후기

<스타벅스 > 화이트데이 MD :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MD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소개해볼게요~

 

 

구매 매장은 고양 스타필드 3층 매장입니다~

 

 

 

가격은 15,400 입니다~

 

 

 

스타벅스

스타필드 갔다가 목이 말라서 스타벅스 갔는데 

우연히 스타벅스 신상 MD 클러치 발견!!!

음료를 주문하고 이 클러치가 계속 빛을 반사하면서 

와서 구경해보라고 유혹하더라고요....

그래서 구경만 신나게 하고 갈렸는데...

남치니가 화이트 데이 얼마 안 남았다고 미리 선물이라고 급 사주심...ㅎㅎㅎㅎ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_-) (_ _) (-_-)ㅋ)

 

 

 

 

러블리 하트젤리 오로라 클러치

우와... 영롱하도다~

그렇게 나는 신나게 집으로 갔다.>_<

 

 

두근두근....

 

 

 

안에 젤리랑 스티커가 들어있데요~!

어떻게 들어있을까 궁금하네요~!

 

 

오픈하기 편하게 뜯는 곳이 있고 지퍼백 형식으로 들어 있어요~

 

 

뒷면에는 품질 표시가 있네요~

그러고 보니 포장지마저 오로라로 되어 있군요ㅎㅎㅎ

 

 

스타벅스 클러치

드디어 오픈~!!!

와..... 너무 이쁘지 않나요?~!!!

 

 

 

뒷면 모습이에요~

뒤에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_<

그냥 마냥 이쁘네요 ㅎㅎㅎ

 

 

 

 

 

 

 

윗면 지퍼 모습입니다~

 

 

 

안에를 열면 젤리 2봉

스티커 1개 이렇게 들어 있어요

 

 

 

젤리가 궁금하네요 ㅎㅎ

스티커는 클러치에 붙이는 건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오리지널은 심플한 게 좋아서

스티커는 아이패드에 붙일 예정입니다 ㅎㅎ

 

 

 

스타벅스 젤리

젤리는 이렇게 세 가지 맛이 들어 있어요 

 

보라색: 엘더베리 맛

투명색: 복숭아 맛

빨간색: 석류맛

 

 

일반 젤리랑은 식감이 달라요~

뭐라고 이야기해야지? 찐뜩임이 없다고 할까??

불량식품 맛은 아닌 것 같아요 ㅎㅎㅎㅎ

맛있어요~굿굿~!

 

 

여기까지 선물 받은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MD

"러블리 하트 젤리 오로라 클러치" 구매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