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구매후기

<오쏘몰 이뮨> 독일의 프리미엄 비타민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샤넬이라고 불리는 

"오쏘몰 이뮨" 비타민을 소개하려고 해요~

 

독일에서는 국민 비타민이라고 불린다고 하네요~ㅎㅎ

주변 지인분들도 이 비타민 좋다고 입소문만 들었는데

어느 날 올영 세일 때 갔는데 오쏘몰 이뮨 비타민이 있더라고요~!

해외직구로만 살 수 있다고 했었는데...(개이득_!)

그래서 바로 데리고 왔죠 ㅎㅎㅎㅎㅎ

 

지난 올리브영 세일할 때 사놓고 한 달 만에 오픈하네요 ㅎㅎㅎ

 

 

이리 봐도 요리 봐도 그 유명한 비타민이 맞군요...

 

해외직구 사이트에서는 대량으로 판매해서 부담스러웠는데

아직 먹어본 비타민이 아니라서....ㅎㅎ 

올영에서 딱 한 박스에 7개입 판매하더라고요~

처음 도전하기에 좋은 개수네요 ㅎㅎ

 

 

유효기간은 2022-02-23일이네요 ㅎㅎ

넉넉한 기간이죠~?!

 

 

 

독일에서 생산되어 동아제약에서 공식 수입되는 제품입니다.

 

 

 

영양 기능정보에 보면 1일 섭취량이 1병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B6, 비타민E, 비타민K, 

아연, 나이아신, 비오틴, 망간, 철, 몰리브덴, 엽산 등등등등

어마어마하게 많은 비타민과 성분들이 들어있어서

말 그대로 멀티비타민이네요

 

 

상자를 열어보니 비타민들이 나란히 잘 있네요 ㅎㅎ

안녕?

이제부터 내 건강을 책임져주렴...ㅎㅎㅎ

 

 

박스 안에 보면 제품 소개,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보관 방법 등의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대부분의 비타민은 식후에 복용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안 그러면 속이 많이 쓰리고 오히려 독이 된다고 해요

 

 

휴대하기 좋게 비타민 알약 2개랑 

비타민 액상이 한 번에 같이 있네요 

 

 

 

혹시 몰라서 액상을 흔들고 오픈해봤어요 ㅎㅎㅎ

가라앉았을까봐 ㅎㅎㅎ

 

 

 

와우... 보기만 해도 농축액이 찐하네요...ㅎㅎㅎ

 

 

 

농축액을 잠시 내려놓고

일단 알약 먼저 먹고

농축액 먹어야 할 것 같네요

 

※비타민 알약 뚜껑 열 때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껍질이 강해서 손이 베일 것 같아요 ㅠ_ㅠ

 

 

맛 평가

일단 맛은 오렌지향나는 부루펜맛??ㅎㅎㅎ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그리 나쁘진 않았어요 알약은 물론 바로 삼키니깐 맛을 못 느꼈어요 ㅋㅋㅋ

그냥 결론적으로 건강해지는 맛 ㅋㅋㅋㅋ

 

요새 만성피로가 쌓였는데 이걸 먹고 조금이라도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여기까지 내 돈 내고 구입한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오쏘몰 이뮨" 비타민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