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구매후기

<GS편의점 신상> "삼겹살 젤리" 33데이를 위한 선물하기 좋은 삼겹살 모양 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33 데이를 앞두고 GS편의점에 삼겹살 모양에 젤리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퇴근길에 후다닥 편의점 가서 구매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삼겹살 젤리

짜잔~!

신기신기 대충보면 정말 삼겹살인 듯해요!!

포장도 정말 잘되어있고 퀄리티도 아주 굿굿!!

이제 오픈해보겠습니다.

 

 

가격은 삼삼데이에 맞춰서 책정한건지(?) 3300원입니다.

 

 

 

 

 

삼겹살 젤리

오잉?!

비닐에 붙어서 잘 안 떨어져요 ㅠ_ㅠ

그래서 나무젓가락으로 잡고 뜯었었요 ㅠ_ㅠ

 

 

 

 

 

 

삼겹살 젤리

멀리서봐도 삼겹살 같죠~?

이런 아이디어 내신 분은 정말 창의력이 대단해요~!!

 

 

 

 

 

 

삼겹살 젤리

자~이제 열심히 찍었으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래 저래 봐도 정말 감탄 감탄 ㅋㅋㅋ

잘 만들었다 ㅋㅋㅋㅋㅋ

맛은 처음 먹어본 젤리 맛이고,, 음...

딸기맛인지 포도맛인지 맛이 랜덤으로 딸기맛 났다가 포도맛 났다가 ㅋㅋㅋ

암튼 젤리라서 맛은 있었어요

계속 먹으면 물리는...?ㅋㅋㅋ

그냥 호기심에 딱한 번은 먹을만해요 ㅋㅋ

 

 

 

 

 

삼겹살 젤리

먹기 좋게도 썰어 봤어요~

썰어도 삼겹살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요래 저래 삼겹살 모양 젤리였습니다.

 

 

 

 

 

여기까지 제 돈 내고 사 먹은 "삼겹살 모양 젤리"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