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구매후기

<배스킨라빈스>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 (월리 아이스크림케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때 구매한

베스킨라빈스 X 월리 콜라보 아이스크림 케이크

에 대해서 구매 후기를 남겨보아요~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

 

 

 

 

 

동네 가까운 배스킨라빈스를 방문!!

역시... 크리스마스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네요...

내가 들어갈 자리는 있는지 걱정이네요 ㅋㅋㅋ

 

 

 

히든큐브
해피하우스
스윗캐치

 

월리 케이크 종류는 이렇게 3가지 종류인 것 같아요

결정장애가 심한 저에게는 엄청난 고민이죠...

한 십 분 동안 고민했나 ㅎㅎㅎ

그림만 보고 고를 수가 없어서 실제로 케이크 보러 갑니다ㅋㅋ

 

 

 

월리 말고도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퇴근시간에 온 거라서 뭔가 많이 빠지긴 했더라고요...

고민 끝에 맨 아래 히든 큐브 케이크를 골랐어요~

케이크 안에 월리 피규어 들어 있다는 걸 알고 결정~!!

(제가 피규어나 그런 아기자기한걸 너무 좋아해서... 헤헤)

 

 

 

 

 

베스킨라빈스 캠핑 에어 매트 & 캠핑 폴딩 카트

케이크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옆에 전시되어 있는 캠핑 에어매트랑 

캠핑 폴딩 카트가 있길래 구경 구경~!

케이크 구매 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데..

저는 딱히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그냥 패스~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거나

장 보러 갈 때 장바구니 대신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구매 완료~!

어서 집으로 GO GO!!!

 

 

 

 

어서 와 우리 집은 첨이지~?ㅋㅋㅋㅋ

 

 

 

 

종이판의 발자국은 과연 누구의 발자국일까요??

 

월리가 반갑게 인사를 하네요~ㅋㅋㅋ

 

 

 

케이크에 있는 비닐 뜯기 전에 동서남북 여러 방향으로 찍어 봤어요~

 

 

 

 

비닐 뜯고 나니 정말 큐브로 아이스크림들이 들어있네요~

좋은 점이 붙어 있지 않고 다 따로따로 있어서 

이 시국에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아래 손 잡이 부분을 열면!!!!!!!!!!!!!!!!!!!!!!!!!!

 

 

 

범인은 바로~~~~~~~~~~~~~~~

 

 

 

큐브들 사이에 

월리가 숨어있네요~

순간 너무 귀여워서 소리 질렀네요 ㅎㅎㅎ

 

 

일단 피규어를 가지러면 아이스크림을 다 먹어야겠죠~?

 

 

 

 

오잉?!

아이스크림을 떠먹는데 아래 초코색 그냥 판인 줄 알았는데

정말 초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

 

 

 

 

먹는 도중 내내 어떤 게 무슨 맛인지 뭐가 뭔지 몰라서 

인터넷 찾아도 정보가 없길래

아까 매장에서 가격표 찍힌 곳에 종류 적힌 게 생각나서

이걸 보고 뭐가 뭔지 보면서 먹었답니다 ㅎㅎㅎ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네요 ㅎㅎ

그래서 금방 흡입 완료...

흡입한 뒤엔 월리가 또 반갑게 웃으면서 인사를 해주네요~

심지어 문도 열린다는 사실!!!!

귀여워>_<

 

 

 

 

 

월리를 따로 분리해서 깨끗이 씻어서

책상에다가 이쁘게 전시해 놨답니다 ^-^

 

 

 

여기까지 제 돈 내고 구입한 배스킨라빈스 월리 아이스크림 케이크

"홀리데이 위드 히든 큐브" 케이크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