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구매후기

<광명 이케아> IKEA 방문후기

2020.02.08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광명 이케아를 다녀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양 이케아보다 광명이 더 볼게 많고 넓고 인테리어도 잘되어있어서 광명 이케아를 추천드려요~

 

 

 

 

 

광명 이케아 외부,주차장

 

 

 

 

 

짜짠~도착해서 가장먼저 보이는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아늑하고 이뻐서 한컷 남겨보았어요~

 

 

 

 

 

노트북스탠드 29,000

요아이는 노트북 스탠드인데 쇼파에서 편리하게 할수 있도록 만들어진것같애요~

노트북 뿐만 아니라 뭐~책이나 커피 놓고 TV신청해도 괜찮을듯해요~

 

 

 

 

식탁 테이블

이아이는 테이블인데 식탁테이블해도 좋을듯해요~

저모양으로 화이트 였을면 좋을텐데하고 사진찍고 저런거 비슷한거 찾기 시작했어요~

 

 

 

 

 

평소에도 제가 피규어나 오르골,건담 등등 장식품들이 많아서

나중에 꼭 데려갈할 아이중에 하나예요~

그래서 이뻐서 찜해놨어요~

나중에 꼭 좋은곳가면 델러올게!!!

 

 

 

 

이아이 테이블은 정말 신기하게 되어있더라구요~

평소에 둘이서 사용하다가 손님이오면 확장할수 있게 되어있는 구조인데

정말 좋은 아템인것같아요!!

색상은 5가지 색상이있고 개인적으로는 화이트가 이쁠것같네요~ㅎㅎ

 

 

 

 

 

이케아 확장형 테이블

요아이도 위에랑 같은 구조인데 다리가 대신 철로되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가격도 차이가 나죠~?

 

 

 

 

 

이케아 테이블

요건 둘이쓸수있는 작고 저렴한 테이블같아요~

일반 원룸같은데 놓고 사용하기 좋을듯!!

 

 

 

 

 

이케아 옷장

개인적으로 이케아에서 옷장들이 많이 약해서 잘 안보는데

요아이는 특별하게 달랐어요!!

생각하도 튼튼하고 평소에 롱패딩이나 원피스 같은거 넣을때 

딱 좋은 사이즈로 나와서 완전 맘에 들었어요 ㅠ_ㅠ

하지만 자취생인 나에겐 너무 무리라는거....또륵...

나중에 좋은곳으로 가면 그때 유리 장식장랑 같이 오자!!ㅋ

 

 

 

 

 

이케아 옷장

이아이는 오픈형 옷장인데 옷걸이 걸수있는 봉부분이 상당히 튼튼하고

전체적을 심플해서 찜할겸 사진 찍어놨어요~~

 

 

 

 

 

이케아 조명

 

이케아 조명

이케아엔 조명 이쁜거 너무 많았어요~그중에 신기하고 젤맘에드는것만 남겼어요~

 

 

 

 

 

이케아 액자

콜라주 6칸짜리 액자예요~

사진을 좋아하는 저에겐 꼭 필요한 아이템인듯해요~

구조는 한번에 저렇게 붙어서 판매하고 있답니다~

 

 

 

 

 

이케아 핫도그
이케아 피자

쇼핑을 하고나서 배가 너무고파서 간단히 핫도그만 먹기로했는데

핫도그가 생긴것보단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피자도 궁금해서 구입해서 먹었는뎅..

피자는 뭔가 허전한것같은데 치즈가 고소하고 생각보다 둘다 만족했어요~

 

 

 

 

 

이케아 빨래바구니

 

이케아 컵 받침

저는 이케아에서 빨래바구니랑 컵 받침을 사왔어요~

원래 빨래바구니는 넑고 작은데 공간 차지해서 다른걸로 바꿔야겠다고해서 새로 구입했고

새로산 빨래바구니는 폭은 좁고 깊고해서 세탁기 공간쪽에 놓고 딱 좋았어요!!

컵받침은 제가 유리컵에 아이스음료나 하이볼 먹을때 아래 물기가 있어서 불편해해서 구입한 아이예요~

아직 사용은 안해봤는데 꼭 필요해서 구입해왔어요~

 

 

 

 

여기까지 광명 이케아 방문후기, 구입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