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홍대> 빈티지 소품샵 "수바코" 빈티지 작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 멀리 지방에 있는 친동생이랑 백만 년 만에 만나서 뎃투 하려고 합니다~

제가 가본 소품샵중에 가장 빈티지 나는 소품샵을 소개하려고 해요~

홍대입구역 6번 출구쪽에 "수바코"라는 빈티지 소품샵입니다.

 

 

 

 

지하라서 내려가는 계단에 벌써부터 아기자기한 아이들이 맞이하고 있네요 ㅎㅎ

 

 

 

 

여기가 입구예요~

들어가기전 앞에 보시면 손 소독제가 있어요~!

꼭! 손 소독하고 들어가세요~!

 

 

 

 

세상에... 이제 시작인데 눈에 들어오는 아이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제가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좋아해서...

뭐부터 봐야 할지 눈이 막 돌아가더라구요~! @_@

세상 행복...♥_♥

 

 

 

 

과일 냥이 들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잘 보면 냥이들이 머리가 과일이에요 ㅎㅎㅎ

딸기 사과 오렌지...맨 오른쪽은 뭐징...?ㅋㅋ

그냥 딸기 인강~?

머리모양대로 과일을 들고 있네요 >_<

 

 

 

정말 너무 귀여워서 사고픈 아이들이 많은데 자제를 했다는........

헷...ㅠ_ㅠ

 

 

 

 

스누피랑 호빵맨 크리스마스 카드도 있어요~

 

 

 

 

와... 달력 봐요....

완전 소장 가치가 있어 보이네요...

저 앞에서 5분 정도 고민했다는 건 안 비밀....ㅎㅎ

 

 

 

 

여기는 빈티지스러운 컵들이 있네요~

미키마우스랑 펩시 콜라 잔도 보여요~

그리고 그 위에 가장 눈에 띄는 고양이 시계 보이세요~?

 

 

 

 

사진으로는 모르겠지만 눈이랑 꼬리가 마구마구 움직입니다 ㅎㅎㅎ

 

 

 

 

 

처음엔 귀여웠는데 계속 볼수록 뭐가 모를 무서움이... 하하...

 

 

 

 

이 중에서 오른쪽에 있는 콜라랑 환타 사이다 미니어처 모형 보이세요?

이것도 고민을............. 했다고........ 합니다 ㅎㅎㅎ

 

 

 

 

정말 없는 게 없는 것 같아요 

옷까지 팔고 있더라고요~ㅎㅎㅎ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

그저 힐링이 되는 느낌이네요 ㅎㅎㅎ

 

 

 

 

구경하다가 제가 정말로 좋아하는 나그참파가 있었어요~!

평소 집에서도 가끔씩 힐링할 겸 나그참파를 피우곤 하거든요~ㅎㅎ

여기서 나그참파 애들을 보니 그저 반갑네요~!

역시 여긴 전부 제 스타일인 듯...ㅎㅎ

 

 

 

 

와~!ㅋㅋㅋㅋ

텔레토비 오랜만이네요 ㅎㅎ

퀄리티가 장난 없네요 

 

 

 

 

빈티지스러운 책들과 빈티지한 선풍기....

그저 놀라움과 감탄의 반복

 

 

 

 

여기는 스누피 친구들이 많네요~

 

 

 

 

계산대마저 온통 아기자기한 친구들이 있네요 ㅎㅎ

정말 제 스타일 소품들도 많고,

사고 싶은 아이들이 너무 많았지만...

절제를 하고.....

시간이 없어서 찜만 하고 나왔네요 ㅠ_ㅠ

(찜한 게 많아서 다음에 가면 꼭 살듯)ㅋㅋㅋ

 

 

홍대 근처에 방문하고 빈티지 소품을 좋아하신다면

시간 떼울 겸 방문해봐도 좋을것같네요~

 

 

 

여기까지 홍대입구 빈티지 소품샵 "수바코"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을 같이 찍어준 동생 "응짱"에게 감사를 전합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