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계양>"갤러리 더 네이처" 아라뱃길 야경이 이쁜 숨겨진 치유농장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아라뱃길에 근처에 숨겨진 카페를 소개하려고 해요~

매번 차타고 서울에서 집 가는 길 저 멀리 비닐하우스 안에 이쁜 조명이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지나갈 때마다 저긴 어디일까?라고 하고 찾아보진 않고

누군가의 아지트로 비닐하우스로 개조해서 만들었나 궁금해만 했었는데

어느 날 그냥 작정하고 인터넷을 뒤적뒤적한 결과..!!

힐링 카페로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고고!!!!!

 

 

 

매번 지나가는길에 보이던 그곳..

항상 저렇게 보면서 지나갔는데 드디어 갑니다.!

궁금증 해결하러 가는 길...ㅋㅋ

 

 

 

 

 

도착 도착!!!

주차는 카페 앞 도로에 주차하시면 되고요~

입구에 카페 소개 글이 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이쁜 조명들이 맞이하네요 ㅎㅎ

 

 

 

 

 

문 열고 들어가면 바로 주문하는 곳이 있어요

메뉴판도 있고~

가격은 동일하게 다 7천 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저희는 패션후르츠에이드랑 제주 감귤차를 주문했어요

 

 

 

 

 

패션후르츠 맛은 우리가 알던 그 맛있는 맛이고,

제주 감귤차는 유자차 맛인데... (남자친구는 유자차맛이라고 하는데)

저는 음... 귤 껍데기 맛?ㅋㅋ

물론 개인적인 입맛 표현입니다...

데헷...ㅋ

 

 

 

 

 

여긴 난로들이 사방에 있어서 좋았어요~

제일 추운 날에 갔는데... 난로랑 먼 곳은 쫌 쌀쌀해요 ㅠ_ㅠ

참고하세요~~

 

 

 

 

 

토끼

그리고 여긴 정말 신기한 게 안에 감귤나무도 있고, 토끼들이 뛰어다녀요~

차 먹고 있으면 옆에 와서 풀을 야금야금 먹고 있고 ㅋㅋㅋ

사방팔방 자유롭게 뛰어다녀요~

사람 손을 많이 타서 그런지 겁내지도 않고 

테이블 쪽 거침없이 와서 기지개 피고 자고 ㅋㅋㅋㅋ

정말 토끼 구경하느냐고 시간 다 간듯해요 ㅋㅋ

사실 사진 연습하고 찍으러 갔는데...ㅋㅋㅋ

지금부터는 새로 산 카메라랑 예전에 있던 카메라로 찍은 카페 사진 모음입니다.

 

 

 

 

 

더 많은 사진이 잇는데.. 너무 많아서 다 안 올라가네요 ㅠ_ㅠ

열심히 연습한 사진만 일단 올려보아요~

사진처럼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음악도 너무 좋았어요~!!

말 그대로 힐링 카페였습니다.!!!

 

참고로, 처음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크게 있는 건물이 본관? 으로 사람들이 제일 많이 몰려있구요

왼쪽 오른쪽에 문이 하나씩 있는데 각각 별관으로 3테이블정도 들어가있는

건물?(이라고하지만 컨테이너?)가 또 있더라구요

 

저희가 갔을때는 단체로 오신분들이 자리잡고 수다떨고계시길래 조용히 있고싶어서 본관에 그대로 있었답니다~

 

 

 

 

 

 

 

여기서...이러면 안되요...

보너스로 토끼 동영상 투척!!!

요건 폰으로 촬영해서 화질이 안 좋아요~ㅠ_ㅠ

 

 

 

 

 

여기까지 제 돈 내고 다녀온 인천 야경이 이쁜 "갤러리 더 네이처" 치유농장 카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