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배달> 인천 서구 "주당천국" 야식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에서 야식 배달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닭똥집도 먹고 싶고 오돌뼈도 먹고 싶어서 둘 다 파는 곳이 딱 한 곳 있어서 거기서 주문했습니다.

인천 마전동 "주당천국" 입니다.

 

 

 

 

 

주당천국

짜잔~~!

드디어 배달이 왔어요~!

후다닥 세팅하고 후다닥 찍고~!ㅎㅎㅎ

순서대로 맨 위쪽엔 계란찜, 그 아래 왼쪽은 오돌뼈, 그 옆엔 닭똥집 소금, 양념 반반 그 옆은 주먹밥입니다.

저 위에 튀김은 배민 리뷰 이벤트라서 신청하고 받았어요~!ㅎㅎ 

김말이 튀김이랑 만두 튀김입니다.

 

 

 

 

 

계란찜, 주먹밥, 김말이 만두 튀김
오돌뼈, 닭똥집 반반

으아아 앙 맛있어 보이죠~!?

빨리 먹고 싶어요 ㅠ_ㅠ

자~이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소금 닭똥집

이건 소금 닭똥집인데

구운 마늘이 들어있구요~청양고추, 양파, 당근이 들어 있어요~

양념 닭똥집도 들어있는 야채는 같은 것 같아요~~

 

 

 

 

 

양념 닭똥집

요건 양념 닭똥집인데 야채는 같아요~!

추륵추륵

개인적으로 소금보단 양념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갠취~!!!!

 

 

 

 

 

김말이 튀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김말이 튀김이에요~

오돌뼈 양념이랑 먹었어요!ㅎㅎ 맛이쪄

 

 

 

 

개인적으로 닭똥집보단 오돌뼈가 더 맛있었어요~!

아무래도 오돌뼈가 양념도 강하고 매워서 그냥 내 스타일이라서 그런지....ㅎㅎㅎ

야식은 언제가 옳은 것 같아요~!ㅎㅎㅎ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기까지 제 돈 내고 먹은 인천 마전동 배달음식 "주당 천국"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