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자취요리

<딸기 바나나쥬스> 생과일 딸바 만들기 도전!!

2020.02.09

 

 

안녕하세요~

오늘은 쥬시에서 유명한 딸기 바나나 쥬스를 만들어 보려 해요~

일단 딸기, 바나나, 우유가 필요해서

집이랑 그나마 가까운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행!!!

 

 

 

 

 

이마트 트레이더스 딸기

오오!! 신기하게 딸기가 마침 할인하고 있었어요!!!

1Kg에 원가가 13,480원인데 3천 원 할인 들어가서

10,480원에 판매 중이에요!!

개이득!!

 

 

 

 

바나나 가격

이제 와서 사진을 보니 왜 바나나 사진을 안 찍고 가격만 찍은 지 

제가 생각해도 이해가 안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보기 완료

계속 이것저것 변경하면서 하다가 

4시간이 훌쩍 지났더라구요....

첨에 맥주 샀다가 건강을 위해 쥬스로 변경하고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도 샀다가 절약하자고 해서

다시 내려가서 빼고 ㅋㅋㅋㅋㅋ

수많은 아이를 카트에 태웠다가 내렸다는 사실....

아무튼 4시간 끝에 장보기 완료!

 

 

 

 

 

딸기 바나나

딸기를 깨끗이 씻고 물기를 쫙 빼줍니다.

바나나 3개랑 딸기 3~4개를

믹서기에 투입!!!

신나게 갈아줍니다!

 

 

 

 

 

딸바

딸기 바나나 쥬스 완성!!!

생각보다 간편하고 색깔에 너무 이뻤어요!!!

아래 사진 색이 왜 저렇게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동영상에 나온 색이 맞습니다~

 

원래 꿀이랑 얼음을 넣어야 되는데 둘 다 없어서 

간편하게 했어요 ㅠ_ㅠ

그래도 바나나에 단맛과 딸기에 새콤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보다시피 컵이 왕컵이라서... 저걸 먹고 저녁을 아예 못 먹었다는 사실...

다이어트할 때 딱 좋을듯해요~

바나나가 원래 포만감이 있어서....

근데... 한 컵에 세 개를 넣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생과일쥬스 딸기 바나나 쥬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