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자취요리

<노브랜드> 간편한 안주겸 간식으로 좋은 "숯불 매콤 닭꼬치"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많은 닭꼬치 중에

"숯불 매콤 닭꼬치"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가격은 13,980원에 구입했어요~

 

 

 

 

 

앞면과 뒷면이예요~

포장지부터 매콤한 느낌이 나지 않나요~?ㅎㅎ

뒷면에는 조리방법이 있어요~

 

프라이팬 조리: 기름을 두르고 해동 없이 약불로 뒤집으면서 익을 때까지 구워주시면되요

전자레인지 조리: 3스틱 기준으로 해동없이 2~3분간 조작하여 드시면 된데요

 

 

 

 

 

오픈하면 저렇게 들어있어요~!

매콤이 닭꼬치~!

 

 

 

 

 

전자렌지 사용 가능한 접시를 꺼내어 줍니다!!

(사실 이게 전자레인지용인지 까먹고 있었답니다ㅋㅋ아끼는 접시인데 오래간만에 사용하는 거라ㅎㅎ)

 

 

 

 

 

예쁘게 접시에 6개를 담아보아요~!

더 담고 싶어도 접시가 한계네요 ㅎㅎㅎ

아까 조리법에 3 스틱 기준으로 2~3분 이래서

저는 6개를 돌리니깐 6분으로 설정해서 돌려볼 거예요~

 

 

 

 

 

6분이 지나고 전자레인지에서 꺼냈어요~!

위에 냉동된 거랑 비교했을 때 양념들이 퍼져있는 게 보이실 거예요~

 

 

 

 

 

짜잔~!

맛있게 먹기 위한 준비!!!

닭꼬치에 맥주가 빠지면 안 되죠!!

그리고 요새 과일을 안 먹은 지 오래돼서 과일도 준비해 봤어요~

의도 한건 아닌데 있는 걸 준비하다 보니 빨, 주, 녹, 초 가 되어있네요 ㅋㅋㅋ

거의 반 무지개?ㅋㅋㅋㅋㅋㅋ

 

 

 

 

 

하나를 맛봤는데 정말 밖에서 판매하고 있는 일반적인 양념 닭꼬치 맛?!

맛있어요~!

사람들이 왜 노브랜드 닭꼬치를 추천하는지 알 것 같아요~

조리법도 간단하고 맛있고 손쉽게 다가갈 수 있는 그런 제품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제가 매운걸 너무 좋아해서 매콤도 괜찮은데

더 맵게 먹고 싶을 때는 핵폭탄 닭꼬치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그냥 저 위에 캡사이신 살짝 바르면 되나~?!

다 먹고 나서 드는 생각....ㅎㅎㅎ

아무튼 정말 맛있답니다!!!

다음엔 저기에 캡사이신 도전해볼까 해요~ㅎㅎ

 

 

 

여기까지 제 돈 내고 노브랜드에서 구입한 "숯불 매콤 닭꼬치"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