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자취요리

<앵그리 너구리> 새로나온 매운 앵그리 너구리 라면

2020.02.09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심에서 새로 나온 앵그리 너구리 라면을 소개하려고 해요~

 

 

 

 

 

농심 앵그리 너구리 라면

짜잔~! 새로운 포장지 디자인에 불이나고 있는 너구리가 보이네요~ㅎㅎ

 

 

 

 

 

빼꼼 너구리가 처다보고 있는듯....

라면 끓이는 건 똑같아요~

물이 끓으면 건더기랑 스프를 먼저 넣어주시면 되고

그다음으로 바로 면을 넣어주면 됩니다~

면의 쫄깃함을 위해서 한번 위로 쫙 건져주고~

 

 

 

 

 

앵그리 너구리 라면 완성

완성!!!

끓이면서 저 너구리가 계속 귀엽게 쳐다보고 있어서

심쿵...ㅋㅋ

정말 면발이 통통하죠?!

 

 

 

 

 

라면에 빠질 수 없는 햇반과 김치!!!

이 조화은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참고로 저는 김치 없으면 못 산다는......ㅋㅋㅋ

맛은 평소에 먹은 너구리 라면보다 훨씬 더 얼큰해지고 맛도 강해진 맛?!

너구리 라면을 즐겨먹는 건 아닌데 제가 매운 걸 좋아해서

새로 나온 앵그리 너구리 라면에 도전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면도 통통하고~쫄깃하면서 얼큰한 라면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려요~~

 

 

 

여기까지 제 돈 내고 사 먹은 신상라면 앵그리 너구리 라면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