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 여행> 대전여행 1일차 - 야경의 명소 "식장산",양도 많고 저렴해서 가성비 갑 "농민순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동생 집들이 겸 대전여행을 다녀왔어요~

가는 길에날씨가 너무 좋아서 하늘 사진 몇장 찍어봤어요^-^

완전 봄 날씨~>_<

 

인천에서 대전까지 3시간 정도 걸렸네요 ㅠ_ㅠ

동생네 도착!!!!!

우리 온다고 미리 음식도 준비하고 고생했어 ㅠ_ㅠ

맛있는 콩나물 삼겹살이랑 오뎅국 계란말이~!

역시 자취요리 장인~!ㅎㅎㅎ

맛있게 먹고 나가볼까요~!

 

 

 

 

 

식장산

대전의 야경 명소~!

바로바로 식장산 전망대입니다~

동생 추천으로 왔어요~~

여기는 처음부터 걸어서 산 타고 오는 게 아니라 차 타고 쭉~~~ 올라오면 되요~

차 타고 가는 길이 좁아서 운전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힘들게 걸어 올라가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주차장에서 여기까지는 한 3분 거리라서 좋았어요~!

*(참고로 마지막 주차장이라고 쓰여있는데 더 올라가면 주차할 곳이 더 있답니다~!)

 

 

 

 

 

야경을 갤럭시 s10과 아이폰 xs max으로 촬영해봤습니다.

----------여기까지 갤럭시 s10으로 촬영----------

 

 

 

 

 

----------여기까지 아이폰 xs max로 촬영----------

 

 

제 폰이 아이폰 xs max인데 여태 올린 블로그 사진들이 그걸로 찍었는데...

야경은 갤럭시 s10이 최고네요 ㅠ_ㅠ

 

 

 

식장산은 날씨가 정말 좋은 날에 오면 은하수 보인다는 소문이 있데요~

저희가 간 날은 날씨가 보통 좋은 날(?)이라서 그런지 별들은 많이 보였는데 은하수는 못 봤어요~

보시다시피 대전시내가 한눈에 시원하게 보이죠~?!

대전에서 제일 높은 산이라고 하더라고요~!

직접 가서 보는 걸 추천해드려요~

사진은 아무래도 한계가 있답니다 ㅠ_ㅠ

정말 바쁜 일상 속에서 한 번쯤 이런 곳 와서 힐링해보는 것도 좋다고 봐요^-^

 

 

 

 

 

야경 구경 다하고 내려오는 길~

저기로 사진 찍으러 고고고고고고고!!!!!

 

 

 

 

 

동생의 점프샷~!

 

 

여기도 사진 찍기 좋은 곳 같아요~

잘 나와요 ㅎㅎㅎㅎㅎ

역시 야경명소~!ㅎㅎㅎ

 

식장산에서 다 놀고 이제 대전의 맛집으로 이동해볼까요~!

 

 

 

 

 

농민순대

여기는 대전에 맛집 "농민 순대"입니다.

동생이 추천해주는 막창과  내장 전골 먹으러 왔어요!!!!

여기 주차장은 건물 왼쪽으로 가면 주차장이 있어요~

 

 

 

 

 

 

메뉴판

농민 순대 메뉴판이에요~!

일반 막창집들보다 가격도 엄청 저렴해요~!

가성비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막창보다 순대가 더 비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내장 전골 2인분, 막창구이 2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적으로 나온 반찬들입니다.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코너 가서 담아오면 되요~

 

 

 

 

 

 

음식을 기다리면서 주변 곳곳에 딸기 음료 홍보 메뉴(?)가 있더라고요~

뭔가 보니 정말 딸기우유가 있더라구요~!

생강차도 있고~!

안에 정말 생딸기우유랑 생강이 들어있는 생강차가 있었어요~

신기신기~

 

 

 

 

 

막창

기다리는 동안 막창이 등장했어요~!~!~!~!

 

 

 

 

 

내장전골

이어서 바로 내장 전골도 나왔어요~!

 

 

 

 

 

막창과 내장전골

푸짐 푸짐...

정말 가성비 갑이에요~!

아직 맛은 안 먹어봤지만 양으로는 갑! 갑!!

 

 

 

 

 

막창구이

막창은 먹기 좋은 크기만큼 잘라주시면 되요~

 

 

 

 

 

저희는 막창구이에 기본 반찬으로 나온 청양고추랑 양파를 추가해서 넣었어요~

내장 전골 양이 너무 많아서 넘쳐요ㅋㅋㅋㅋㅋ

 

 

 

 

 

 

왼쪽이 막창구이

오른쪽이 내장 전골

와~! 이 가격에 저런 걸 먹다니...~!

개인적으로는 내장 전골도 맛있지만 

막창구이가 더 맛있어요 ㅠ_ㅠ

담에 오면 막창만 4인분 시킬까 봐요 ㅎㅎㅎ

여기는 정말 가격 비해서 맛도 괜찮고 양도 괜찮았어요~!

추천 추천!!! 

 

 

 

 

 

다 먹고 농민 순대 맞은편엔 맥도날드가 있어서 식후 아이스크림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대전여행 1일 차!

동생네 집에 와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과

안주로 에어프라이어에 돌린 홈런볼로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그리고 대전 다이소에서 사 온 담요 세트에 있던 인형 ㅋㅋㅋ요건 너무 귀여워서 한컷 찍어봤어요ㅋㅋ

아무튼 오늘 하루 정말 알차게 보냈습니다 ^-^

 

 

 

여기까지 제 돈 내고 투어 한 "대전여행"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