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국내 여행> 대전여행 2일차 - 대전의 필수코스 빵집 "성심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여행 1일 차 이어서 2일 차를 써 보려고 해요~

여행하면 왜 이렇게 시간이 빨리 가는지 모르겠네요 ㅠ_ㅠ

그래도 마지막까지 알차게 보내야죠 ㅎㅎㅎ

 

 

 

 

 

성심당

성심당은 대전 은행동에 위치해 있고~

성심당이 두 곳이 있어요~

여기는 디저트 케익위주로 파는 곳이고~

맛과 디자인이 정말 최고예요~

대신 가격이 비싸죠 ㅠ_ㅠ

그래도 비싼 만큼 맛있답니다 ^-^

 

 

 

 

 

종류가 엄청~~~~~~~많아요~

그중에 가장 눈에 띄는 게 딸기 철이라서 그런지

거의 딸기 케이크~!

다른 빵집 케이크보다 유독 성심당 케이크가 딸기가 푸짐한듯해요~

가격도 유명 브랜드 빵집보다 크고 그나마 아주 조금~? 저렴해 보여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름조차 이쁘네요 ㅠ_ㅠ

아까워서 어떻게 먹어ㅋㅋㅋ

 

 

 

 

 

메리미가 인기가 많은듯해요~

딱 두 개밖에 안 남았어요~

이것도 이름도 이쁘고 다 이쁘네 ㅎㅎㅎ

 

 

 

 

 

티라미수 크레페 궁금하네요 ㅎㅎ

티라미수는 맛이 없을 수가 없죠 ㅎㅎㅎ

 

 

 

 

 

처음에 사과가 이쁘게 있네~하고 봤는데 

체리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안에 산딸기 부스랑 체리 젤리랑 아몬드 타르트 등등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ㅋㅋ

정말 이쁘게 잘 만들었어요~!

 

 

 

 

 

여기도 딸기 파티~!

정말 여러 종류라서 눈이 호강하네요~

입도 호강시켜줘야 하는데 ㅠ_ㅠ

 

 

자 이제 나와서 다른 성심당으로 가볼까요~?!

 

 

여기는 케익부띠끄 기준으로 나와서 왼쪽으로 골목 쪽으로 쭉~가다 보면 나와요~

전. 참. 시에서 이영자가 다녀간 빵집으로도 유명하죠~?!

튀김소보로가 정말 맛있어요~!

어디서도 안 파는 그 맛!!!

대전 와서 먹을 수 있는 튀소 튀소!!!

 

 

 

 

 

성심당

입구 들어가기 전부터 여기도 딸기 파티네요 ^-^

 

 

 

 

 

입구 들어가자마자 앞에 가장 눈에 띄는 곳~!

정말 골고루 다 사고 싶은 욕구가 ㅠ_ㅠ

왼쪽 맨 위에 메뉴가 장미꽃 사탕이에요~

이따가 저건 따로 올려 드릴게요~

 

 

 

 

 

성심당

딸기가 이이 이~!

온통 딸기 세상~!~!~!

 

 

 

 

 

예전에 왔을 때 저런 게 없었는데

직접 샌드위치? 만드는 장소가 생겼어요 ㅎㅎㅎ

보이는 곳에 만들더라고요~

토마토도 어마어마하게 크고 신선하더라고요~

 

 

 

 

 

성심당

고로케도 여러 종류가 있어요~!

예전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꾸준히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아직도 판매하고 있네요~

 

 

 

 

 

독도 같은 빵 ㅋㅋㅋ

태극기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여기서 또 유명한 명란 바게트~!

호불호가 많이 갈리죠~!

비린맛 싫어하는 사람들은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점...ㅋㅋ

 

 

 

 

 

성심당에서 겟한 빵들~!

신나게 눈눈난나 나왔는데 

날씨가 왜 저렇게 좋은 거죠~?!ㅎㅎ

 

목척교
목척교

지나가는 길에 날씨가 너무 좋아 목척교에서 사진을 담아봤어요~!

 

 

 

 

 

대전여행을 마치고 집 가는 길에 배고파서 정신없이 빵 까먹었는데...

저희가 산 빵을 안 찍었네요 ㅠ_ㅠ

유일하게 다 먹기 마지막에 생각나서 급하게....ㅠ_ㅠ

앙버터 바게트였나~?!

맛있더라구요 ㅠㅠ

성심당에서 먹어본 빵들 중에 맛없는 빵은 없는 것 같아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께 성심당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

 

 

 

 

 

요거는 성심당에서 사 온 아이인데

징배가 화이트데이 날 못 챙겨줘서 미안하다고 사준 장미모양 사탕이에요~

이것도 아까워서 못 먹겠어요 >_<

헤헤 고마워요~!

 

 

그럼 이제 대전 여행기를 마칠게요^-^

여기까지 제 돈 내고 다녀온 "대전여행"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