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제품리뷰

<애플워치 5 > 40mm 골드/핑크샌드, 44mm 스페이스 그레이/블랙 인생 첫 애플워치 언박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인생에 첫 애플워치 구매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저희는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로켓배송~!

 

 

 

 

 

애플워치

두근두근~!

애플 워치 5 상자 앞면과 뒷면입니다.

위에는 44mm 스페이스 그레이/블랙, 아래는 40mm 골드/핑크샌드

 

 

 

 

 

언박싱

저렇게 잡고 뜯으라고 편하게 되어있네요~ㅎㅎ

 

 

 

 

 

애플워치5  

애플 워치 5 44mm 스페이스 그레이/블랙

오픈하면 워치상자 아래 밴드 상자 요렇게 두 개가 있답니다~

정말 선물포장을 열어보는 느낌일까~?!ㅋㅋㅋ

 

 

 

 

 

애플워치5

애플워치5 40mm 골드/핑크샌드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상자를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40mm 골드/핑크샌드

OH~~~~~~~

두근두근

 

 

 

 

이번에는 애플워치5 44mm, 40mm 같이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워치
애플워치

내부 구성은 사용설명서, 충전선, 어댑터, 밴드가 들어있어요~

40mm 핑크샌드랑 44mm 스페이스 그레이 크기 차이 나죠~?!

 

 

 

 

애플워치5  40mm 골드/핑크샌드
애플워치5  40mm 골드/핑크샌드

워치를 꺼내면 푹신푹신한 스펀지 케이스에 감싸져서 포장이 되어있어요~!

스폰지 마저 이쁘구나~~~~~

 

 

 

 

 

애플워치5  40mm 골드/핑크샌드
애플워치5  40mm 골드/핑크샌드

오~~~

신기신기

아이폰 미니미 가진 느낌~?!ㅋㅋㅋ

 

 

이제는 밴드 상자 오픈하러 고고!!

 

 

 

 

 

 

애플워치5  40mm 골드/핑크샌드

밴드 상자를 오픈하면 M/L 사이즈 밴드 하나랑

S/M 밴드 줄 하나가 들어있어요~

남성분은 M/L 

여성분은 S/L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애플워치5 밴드 사용법

친절하게 밴드 설명법도 있어요~

방향과 위치만 잘 보고 따라 하면 쉬워요~

 

 

 

 

 

애플워치5  40mm 골드/핑크샌드

짜잔~!

배경화면까지 넣어서 모든 세팅이 완료되었습니다~!ㅎㅎ

너무너무 이뻐요 ㅠ_ㅠ

온 세상이 핑크 ㅠ_ㅠ

 

 

 

 

 

애플워치5  40mm 골드/핑크샌드

처음 보는 충전기....ㅋㅋㅋ

둥글둥글하게 생겼네요ㅋㅋ

자 이제 만땅 충전시켜볼까요~?!

 

 

 

 

 

 

애플워치5 40mm 골드/핑크샌드, 44mm 스페이스 그레이/블랙

커플시계로도 참 이쁜 것 같아요~

배경이 같으면 더 좋았을걸...ㅋㅋㅋ

내 생에 애플워치라니!!!!!

기부니 쥬아^-^

 

 

여기까지 진배가 직접 돈 내고 생일선물로 사준

애플 워치 5 40mm 골드/핑크샌드, 44mm 스페이스 그레이/블랙

언박싱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제 생일은 5월.. 두달땡겨서 생일선물 사줬다는 점..ㅋ

갤빠에서 첫 아이폰 넘어간 지 얼마 안 됨.ㅋㅋ

이러다가 앱빠 될 듯...)

징배님 좋은 선물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